Oh! Robot [7]

이번주는 휠윈드?  점프를 공격화 하는 작업을 했습니다.

평상시에는 일반적인 점프… 차징이 되면 점프 휠원드 공격 이런 식 입니다.

타격감을 올리기위해 코딩을 개선? 하기도 했고요. 라고 주장을 하지만 별로 티가 나지는 않네요~ ㅠㅠ; 

예를 들어 카메라 쉐이크 구현 시

  1. Random.insideUnitSphere
  2. DOShakePosition >> DoTween으로 하는 경우
  3. Y축 만 움직임, 응용 요렇게 3가지 방법이 있다고 가정을 하면(잘하시는 분은 다른 무언가가 있겠지요) 3번 y축만 움직이는 방식이 제 개인적인 주관으로는 재일 좋아 보였습니다.  

하나 하나 무기가 늘어남에 따라 무언가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나와야 해서 좀 쉬엄쉬엄 가야 할것 같다는 생각입니다. 

요즈음 프라모델에 심취해 있는 것 같아 불안 합니다만…좀더 사고를 해야 할 시점인 것 같습니다.